갈색패션프루트103
남친과 상담 가서 상담 받고 바로 계약했습니다. 밥이 맛있기로 유명해서 갔는데 홀도 너무 예쁘고 특히 신부대기실이 어마어마합니다. 엘리베이터도 많아서 편리할 거 같고, 7층에 메이크업 제휴 업체도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차장 입구가 넓은 편은 아니지만 사고날 정도는 아니라서 안심했습니다. 특히, 상담해주신 팀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믿고 계약했습니다. ^-^ 예쁘게 본식 진행할게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