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토

올해 안에 결혼식 하는 것을 목표로 해서 빠르게 결혼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베뉴 알아보면서 서초 강남쪽에 있는 곳들 많이 방문 상담 해보았지만 더채플앳대치 만큼 맘에 드는곳은 없었네요ㅎㅎ 물론 다른 곳들도 다들 훌륭하지만요. 사실 더채플앳대치가 두번째로 상담받은 베뉴였는데, 상담받은 그 날부터 이미 이곳으로 정했더라구요 제 마음은ㅋ 그 후로 상담받은 다른 곳들은 사실상 크게 눈에 들어오지 않은 느낌이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예비신랑도 저와 비슷했더라구요 인테리어부터 분위기, 서비스, 식사 등 빠지는게 없네요 특히 더채플앳대치 홀 분위기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저는 알록달록한 색감이나 화려한 꽃장식, 식물로 꽉 채운 인테리어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에요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좋아하는데 채플앳대치 홀 보자마자 여기다 싶었습니다. 그리고 신부 입장할 때 걸어 들어오는 그 회랑길도 너무 분위기 있어 보였습니다. 지금까지 결혼식 다니면서 본 적 없었던 신부입장 길이에요. 물론 아쉬운 부분이 아예 없다고는 할수 없지만 그 정도로는 아쉽다고 말할 정도도 아닌, 적어도 저에게는 지극히 소소한 부분이었기에 더채플앳대치 선택이 잘한 선택이라고 믿습니다. 상담 후 선물로 주시는 꽃다발 퀄리티만 봐도 얼마나 세심한 부분까지 고객 마음 신경쓰는지 ㅎ 기분이 넘 좋았습니다 안내해주신 직원분들도 전부 다 빠짐없이 친절하셨습니다. 빨리 시식도 하러 가고 본식도 하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