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상큼레모니

26.04.22
웨딩홀
아레나파크웨딩_인천

처음 차량을 이용해 들어갔는데 주차장은 넓어서 좋았는데 느낌이 오래된 느낌이라 애매했어요… 1층에 홀이랑 연회장이 다 있어서 동선은 편했지만, 뭔가 복잡한 느낌이 들어서 와닿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atm기기가 외부에 있어 하객분들이 불편할꺼 같았어요. 어두운홀이라 신랑신부가 독보였지만 하객의자 배치가 별로였고, 오래된 카펫냄새가 나서 정말 별로였어요… 제가 냄새에 민감해서 확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선택하지 않았어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아레나파크웨딩_인천 웨딩홀 리뷰 - 처음 차량을 이용해 들어갔는데 주차장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