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색망고스틴72

여러군데 다녀왔는데 제 맘속에 1등이었어요..!단연코 최고 모든 장식이 생화였고 생화냄새가 가득했습니다. 단독 홀, 단독예식장 하나여서 동선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부페 퀄리티는 말해 뭐해.. 단연코 최고는 베뉴인데요.. 동화 속 공주님이 된것만 같은 기분 화려한 샹들리에와 led 전광판이 정말 예뻣구요 전체적으로 심플과 화려의 적정한 조화.. 버진로드 말해모해 정말 길더라구요 실제로 걸어보니 더 길었어요 사진상으로는 버진로드가 검정색 카페트라 별로라고 생각됬는데 베뉴는 정말 실물파 실제로 보고 다른 곳이 눈에 안들어와서 비싼 가격대임에 불구하고 잔여타임계약하려했지만, 그 사이에 다른 분이 계약하셔서 결국엔 다른 곳으로 계약했습니다. 하지만 가격생각하면 안하길 잘했다고 생각들어요 ㅎㅎ 결론: 비싸지만 비싼 값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