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몽키바나나109

루이비스 중구점 홀투어 후기💫 일단 27년 상반기 3~5월 사이 날짜가 예약이 거의 다 찼습니다 ㅠㅠ 원하는 날짜가 없어 계약은 못했습니다 - 홀분위기: 어두운 홀 정석이라 넘 좋아보였어요👍 - 식간격: 70분이라 다소 타이트해보이나 단독홀임 - 동선: 로비 좁고 연회장이 8층으로 이동해야하나 엘리베이터가 많아서 보완 가능! - 식사: 루이빕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맛있다구함 - 교통: 서울역 앞 셔틀 운행, 주차 넉넉함 인기가 많은 중구 웨딩홀이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