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황청포도97

보타닉파크웨딩 오키드홀로 계약했어요❤️❤️ 어두운 홀 희망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 마음에 들었고 웨딩홀 분위기와 식사, 여러가지 등등등 다 마음에 들어서 계약했습니다!!(특히 상담해주시는 매니저님이 너무 친절하셨음❤️❤️) 마곡나루역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신랑.신부.혼주 동선이 하객 동선과 겹치지 않아 좋았습니다! 식사공간도 바로 앞이라 좋았어요!! 식사는 해보지 않았지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 너무 기대돼요❤️❤️(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뿜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