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다홍키위79

26.04.27
웨딩홀
루벨_강동

홀투어 다녀왔어요. 강동역 1번출구 나와서 바로 있어요. 초초초역세권! 건물은.회사 건물 같아요, 36층에 예약실, 서브대디실, 폐백실, 혼주시설 등이 있고, 35층에는 홀이랑 연회장이 있어요! 동선 초깔끔. 단독홀이라서 너무 좋고, 36층에 대기실(?)있어서 하객분들도 앉아 쉴 수 있고 테라스 야외정원 있어요! 연회장은 진짜 넓고 메뉴는 140가지, 소주랑 맥주 있고 와인은 없었어요! 밥도 맛있대요. 주차는 지하주차장 350대. 주차시간 2시간. 주차는 셀프로 등록합니다! 견적도 좋았어요! 상담해주신 직원분 너무 친정하셨구요. 당일계약은 하지않았지만, 나머지 홀도 본 후에 또 비교해보고싶을 만큼 만족스러웠던 곳. 내년에는 홀 기본생화 장식이 추가된다고해요. 신부대기실은 약간 새장느낌이고, 생화정식이라고 하는데 꽃향기는 안났어요. 플로리스트 상주라서 예쁘게.잘 관리된다고해요. 신부재기실은 좁고 화장실이나 파우더룸은 없어용. 화장실도 엄청 깔끔 깨끗 쾌적하고 4칸있어요! 화장실도 너무 깔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루벨_강동 웨딩홀 리뷰 - 홀투어 다녀왔어요 강동역 1번출구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