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TTessabLap

26.04.28
웨딩홀
아펠가모 광화문점_종로

요즘 보통 웨딩홀하면 화려한 꽃장식이 많은 그런 홀을 떠올리실텐데요, 저는 예전부터 깔끔하고 클래식한 채플홀에 대한 로망이 있었어요 :) 아펠가모 광화문점은 오픈한지 10년이 넘었다고 하는데 너무 관리가 잘 되어있는게 느껴졌어요. 웨딩홀 특유의 촌스러움(?) 같은게 있는 결혼식장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게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단독홀이라는 점도 너무 마음에 들었고, 음식 가짓수도 많았고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 디저트까지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음식맛은 진짜 보장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27년부터는 화이트루미너스 스타일로 꽃장식이 변경된다고 하는데, 지금도 이쁘지만 얼마나 더 이뻐질지 너무 기대됬어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