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색스타애플84
홀 분위기는 단연 최고였습니다~ 초록초록한 딱 하우스 웨딩 느낌에 생화향이 디폴트로 있어서 아늑한 유럽 어디 숲에 있었던 느낌이였어요! 아쉬운 건 역시나 홀 안에 있는 큰 기둥인데 이건 어쩔 수 없는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ㅠㅠ 근데 인테리어를 너무 잘 해놔서 그런지 이 기둥을 잊을 만큼 고급진 느낌이였어요! 식사 또한 깔끔, 정성, 친절, 맛 그 무엇 하나 빠지지 않아 계약까지 진행 했습니다 ㅎㅎ 너무 기대됩니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