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모과91

우선 위치가 ic근처이고 주차구역이 아주 많아서 타지역에서 방문하기가 아주 편리할것 같았어요 저희도 차타고 투어가서 편하게 주차하고 방문했어요 들어가자마자 신부대기실이 앞에 있어서 좀 신부가 부담스러울수도 있겠다 생각했어요 로비가 엄청 넓었고 홀이 생화로 장식되서 향이 좋았고 꽃도 다 시들하지 않고 관리가 잘되어 있었어요! 가격대도 가성비가 있어 괜찮았는데 전 단독웨딩홀이 아니라 조금 아쉬웠고 홀 투어다니다보니 좀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계약은 하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