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카키모과91

26.04.30
웨딩홀
웨스턴 팰리스 웨딩_인천

인천 사는 사람이라 갈산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아주 편했습니다. 친구 결혼싣 방문했는데 우선 홀은 진짜 예뻤어요. 로비가 조금 붐비는 느낌이긴 했지만 너무 좁고 답답하다는 아니였습니다. 아무래도 건물이 큰건물은 아니라서 홀이 층고가 높고 버진로드가 길진않았지만 그래도 홀자체가 너무 예뻤어요!!

하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