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리리

웨딩북에서 예약을 잡아주셔서 다녀왔어요ㅎㅎ 일단 음식이 맛있다는 후기를들엇고,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가 남아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웨딩홀은 총3개가 있엇는데 다이너스티가 가장컷고(200석) 아스타와 그레이스는 비슷한규모였어요 (150석) 식장자체도 마음에들었고 홀은3개였지만 식사하는곳은 홀마다 따로되어있어서 혼잡하지않을거 같애보여 좋았습니다. 신부대기실도 넓어서 마음에들엇어요ㅎㅎ 무엇보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주차나 대중교통이 매우좋은점이 마음에들었습니다ㅎㅎ 웨딩북 덕분에 좋은곳을 예약할수 있어서 좋앗어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