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색크랜베리81

다산 파로스, 노원 테라리움, 노원 비엔티 등 여러군데 견적받아보고 제일 마음에 들어서 라비니움 계약하고 왔어요!! 그리고 예비신랑이 건물외관을 많이 보는편인데 새건물 느낌나고 웨딩건물로 다른회사들이 없어거 좋았어요 현재는 옆에서 신부입장중이나 추후에 가운데에서도 입장할수있데 변경된다고 하셨어요! 그점이 좋아서 계약한것도 있음ㅎㅎ 1층처럼 문열릴때 뒷배경을 꽃으로 가운데 입장할수있으면 더 이쁠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라비니움을 선택한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홀 선택이유 1. 홀안에 기둥이없어서 답답함없고 탁트여있는점 2. 추후에 가운데로 신부입장할수있게 변경된다한점 3. 거의 모든 꽃장식이 생화여서 꽃냄새 미쳤다는점 4. 신부대기실 엄청 넓직하고 앞에 미니정원있어서 야외결혼식 느낌 낭낭해요. 5. 신부대기실 꽃장식도 생화라 분위기, 냄새 고급집니다. 6. 보증인원이 우리기준적당했다는점 7. 예식시간이 1시간반으로 늘어나면서 넉넉한 예식을 할수있다는점 8. 상담실장님께서 엑셀로 보기편하게 정리해준게 신의 한수였어요. 식대부터 대관료. 다른 필요한 비용들 전부 날짜별로 엑셀에 비교해주셔서 좋았어요. 9. 연회장이 바로 아래있는점 10. 지하철역에서 바로 앞에있다눈 특장점!!! 11. 연회장 음식이 맛있다고 소문났고 직접봤는데 양고기,해산물등 메뉴들이 다양했고 디저트들이 싸구려가 아니라 고급져 보였습니다~ 단점 1. 결혼식장 지하주차장 사용불가. 2. 공용주차장 이용해야함(2,000대 주차가능) 3. 주차지원시간이 1시간반으로 매우 적음(자차이용하시는분들은 무조건 주차요금 나오실 것 같아요..ㅠㅠㅠ) 예비신랑이랑 의논했을때 주차말고는 모든게 맘에 들어서 우리부부의 예산보다 조금 올라갔지만 라비니움으로 진행하게되었습니다!! 주변에서도 어두운홀보다 밝은홀이 더 어울릴것같다고 잘했다고 하셨어요!! 다들 꼭 부부에게 맞는 결혼식장으로 행복한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라비니움 #송파웨딩홀 #송파구웨딩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