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이젤림

26.05.03
웨딩홀
노블발렌티 삼성점_강남

내년 5월로 계약 완료했습니다 잔여 타임이 정말 빨리 사라지고있는 것같아요 제 타임에 상담오신 분들 거의 계약 하신듯 ㅠ 홀 정말 예쁘고 생화 장식이 너무 예뻐서 좋았습니다 상담해주시는 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어요 생화의 힘을 다시금 느꼈습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노블발렌티 삼성점_강남 웨딩홀 리뷰 - 내년 5월로 계약 완료했습니다 잔여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