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람부탄50

결혼한지 한달이 다 되어가는 룽이 쀼🫢🩷 내가 유뷰라니 아직 실감이 안나는중ㅎㅎ! 돌이켜 생각해도 만족스러웠던 나의 더채플앳청담🩵 우선 리뉴얼되어 신부대기실 홀 모두 더 만족스러웠다:)식전에는 식전영상을 띄워주시는데 급하게 만드느라 애를 먹었지만 나름 귀엽고 봄이라 ‘봄봄봄’노래를 배경으로 깔아 하객분들이 지루하시지않게 했음ㅎ.ㅎ 우선 신부는 샵에서 바로 도착해서 신부대기실로 향했는데 직원분들께서 온도 괜찮은지 필요한건 없는지 친절하게 해주셔서 기분좋았다☺️마카롱같은 다과와 자몽티같은 마실것도 준비되어있었다ㅎㅎ 하객들을 맞이하기 전 스냅사진도 찍었는데 광대가 너무 아팠움..🌝 사진을 너무 찍어서 진빠지는 느낌..ㅎㅎ 그래도 작가님께서 유쾌하셔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ㅎㅎ 비욘드 스냅 감사합니다💗 본식 사진 기대중ㅎㅎ 하객분들을 맞이하며 인사하고 계속 촬영을 했다🫶🏻 오랜만에 보는 소중한 친구들이 한 자리에 모인 소중한 시간이었다ㅎㅎ 본식 시간이 다가오고 신랑 입장을 뒤에서 지켜보고 내 차례가 왔다..!👰🏻♀️ 떨릴 시간도 없이 문이 열리고 입장ㅎㅎ 아빠 손을 잡으니 웃음이 났음🌝 끝에서 긴장하고 있는 오빠모습이 보였다❤️ 나도 모르게 걸음이 빨라져 매우 빠르게 오빠에게 도착ㅋㅋㅋ리뉴얼되면서 꽃 색 조합도 바뀐거같았는데 화이트&오렌지여서 채플홀과 잘어울렸다ㅎㅎ 아빠들의 덕담을 듣고 부모님들께 인사도하고 축사,축가도 듣고ㅎㅎ 그리고 하객분들과 셀카도 찍고 재미있었다🤭 그리고 우리는 마지막 행진도 매우 빠르게..ㅋㅋㅋㅋㅋ🫥 예비 쀼분들께서는 천천히 걷는 연습해가세요,, 연회장 드레스로 환복하고 인사도 다니고 행복하게 식 마무링🩷 와주신분들 모두 감사합니다ㅎㅎ❤️🫶🏻 이번에 채플앳청담 예식을 하면서 만족스러웠던 부분이 정말 많았습니다ㅎㅎ 우선 하객분들이 가장 만족해하셨던 뷔페 퀄리티! 그리고 편리한 접근성과 셔틀운행까지, 그리고 주차도 다 편하게 했다고 하더라구요ㅎㅎ제 친구들은 모두 홀이 너무 예쁘다고 칭찬 해줬어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