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주황살구87

26.05.05
웨딩홀
아펠가모 반포점_서초

최근에 아펠가모 반포 투어 갔다가 당일 계약하고 왔습니다. 일단 제일 좋았던 건 직원분들이 진짜 다 프로페셔널하다는 느낌이었어요. 상담해주신 분부터 예식 진행해주시는 분들, 뷔페 쪽 직원분들까지 다 자기 역할에 집중하고 계신 게 느껴졌고, 예식 중인 모습을 지켜봤는데 하객 응대도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상담 끝나고 홍콩야자까지 챙겨주셨는데 이런 작은 부분에서 되게 신경 많이 쓰는구나 싶어서 좀 감동이었어요. 홀은 전체적으로 톤이 깔끔하게 맞춰져 있어서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어요. 저는 아직 드투를 하진 않았지만 주변에서 실크, 오간자 상이라고 해서 ㅎㅎㅎ 화려하다기보다는 정돈된 느낌이라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동선도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예식장이랑 식사 공간이 같은 층에 있어서 이동이 편하고, 하객분들이 헤매거나 엘리베이터 기다릴 일 거의 없을 것 같아요. 다른 웨딩홀 보면 층 나뉘어 있어서 불편한 경우 많은데 여긴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될 듯해요. 주차도 결정하는 데 아주 결정적인 요인이었어요. 공간도 넉넉해서 주차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일은 제로입니다! 저도 하객으로 갔던 경험을 떠올려보면 주차가 불편한 예식장은 기억이 안 좋더라구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도 고속버스터미널역에서 걸어갈 수 있어서 서울 하객들은 물론이고 지방에서 오는 분들도 오기 편한 위치라 접근성도 괜찮다고 느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뷔페! 아펠가모는 원래 음식 맛으로 유명하잖아요. 역시나 깔끔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하객들 식사 평은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바로 당일 계약하고 왔습니다 ㅎㅎ 직원분들이 프로페셔널해서 진행에 대한 걱정이 없어요. 얼른 11월 되었으면 좋겠네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