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자홍매실104

26.05.05
웨딩홀
더 베르G_영등포

오늘 더베르지 웨딩홀 투어 다녀왔습니다! 웨딩북에서 이미지로만 보고 실제로 보니 더 예뻤어요…사실 더베르지가 6번째 웨딩홀 투어였는데 그냥 보자마자 여기서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담해주시는 실장님도 정말 친절하셨고 단독홀인 점과 주차 400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메리트로 느껴졌습니다. 신부대기실도 봤던 웨딩홀 중에 가장 크고 정면에 거울이 있어 자세나 얼굴 체크하기도 좋고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어 편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알고보니 더베르지가 지타워와 삼청각에서 운영하는 곳이더라구요..! 뷔페는 안 먹어봐도 맛있겠지라는 생각에 당일 계약하고 왔습니다 ㅎㅎ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