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윤성2

26.05.10
웨딩홀
스타시티아트홀_광진

전에 식장 계약하고 오늘은 시식하러 다녀왔습니다~시부모님들과 같이 갔는데 어머님 아버님 모두 음식 맛있다고 극찬하시고 가보신 예식장 중에 가장 식사가 괜찮은곳 같다고 말씀하셨어요. 저희도 음식 너무 맛있게 먹었고 기본 서빙되어있는 음식도 충분하고 너무 맛있었는데 뷔페도 생각보다 더 깔끔하고 음식도 많고 맛도 있어서 이곳으로 계약하기 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손님들도 너무 좋아하실거같아서 다행스럽고 결혼식이 너무 기대됩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