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산딸기96

밝은홀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여기도 고려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밝은 홀이 층고가 높고 채광이 좋아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견적도 정말 착한 편이었어요! 역이랑 연결되어 웨딩홀 갈 수 있어서 하객입장에서 정말 편할 것 같아요! 스드메 패키지도 같이 안내받을 수 있었고 같은 건물 내에 드레스 혼주한복 메이크업샵 다 있어서 동선 상 편리할 것 같았습니다. 다만 뷔페가 지하 1층에 있었는데 제가 느끼기엔 오피스 건물에 있는 웨딩홀이라 그런지 구내식당같은 느낌..? 혼주석이 따로 분리되어 있지 않은 점이 아쉬웠습니다. 오피스건물이라 홀 바깥은 웨딩홀 느낌이 나지 않은 점도 좀 아쉬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