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밍밍706

26.05.11
웨딩홀
더채플앳논현_강남

홀 상담 다녀왔어요~ 상담 내내 너무 친절하시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서비스가 체계적이고 좋다고 느꼈어요 라포레홀 계약했는데 평소 원했던 밝은홀이었고 채광이 잘 드는 예쁜 홀이였어요 겨울 예식 예정인데 계절에 상관없이 푸릇푸릇한 자연 느낌을 낼 수 있는 홀이라 정말 마음에 들었고 신부 계단 입장이 특별해서 계약하게 되었어요 다만 홀 내부가 생각보다 작아서 하객들이 뒤에 서있어야하는 아쉬움은 있었어요 식사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기대중이에요 ㅎㅎ 지하철 역이랑 가까워서 대중교통 이용할 하객들 고려했을때도 마음에 드는 식장인거 같습니다 ㅎㅎ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