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숭22

처음 가서 무조건 여기는 후보로 두고 다른거 더 가보자 생각했는데 보자마자 가계약했네요 ㅋㅋㅋㅋ 장점: 홀은 정말 고급지고 위에 샹들리에가 우아해서 입장할때 신부가 돋보일거 같습니다. 하객들도 식이 잘보이고 커튼으로 입장하는게 특이했어요. 음식도 엄청 많은 가짓수를 가지고 있고, 맛도 유명하더라고 무엇보다 와인이 있어서 더 고급졌어요. 하객 로비도 잘 갖추어져 있고 하객이 섞일일이 없다는 점이 좋아요. 장점이 훨씬 더 많습니다 단점: 외관이 조금 노후되보이고, 상가에 있다는 점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