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갈색수박85

26.05.13
웨딩홀
더파티움여의도_영등포

더파티움 홀투어 후 컨벤션홀 계약까지 진행했어요! 우선 9호선과 멀지 않아 좋았고 주말에 여의도다보니 한적해서 좋았어요 개별 상담실에서 상담하는데 꼼꼼하게 잘알려주시더라구요. 그리구 애정이 어마어마하신지 투어할때 엄청 세세한 동선까지 다 설명하고 구경시켜주셨어오. 저희가 지칠정도로 열정이 엄청나셨습니다. 건물도 깔끔하고 들어오자마자 에스컬레이터로 식장 바로 갈수있는 동선도 좋고, 식장 나와서 그 층에 연회장 있는것도 좋았습니다 미디어 월도 너무 예쁘고, 저희는 토요일 3시에 갔는데 예식이 없었는지 다음주 결혼할 분들 리허설늘 하더라구요. 당일에 잠깐 하면 실수할텐데 그럴걱정 없고 식장에서 예식을 엄청 신경쓰는 느낌을 받아 좋았어요. 그리고 더파티움 한상차림을 다들 걱정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다고 오히려 어른들 이동적어서 좋아하신다 말해주셔서 걱정을 덜었습니다. 아쉬운건 무료주차90분이라는점! 이건 좀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다른게 좋아 결정하였습니다~! 도움되시길바래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