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양두리안98

강서 루이비스 홀투어 다녀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너무 예뻐서 감탄했어요. 야외결혼식을 원했지만 날씨걱정과 예산으로 인하 좌절되었는데 그걸 충족시켜줄만한 웨딩홀이었습니다. 루이빕스라고 할만큼 식사는 충분히 만족할 만할 것 같아서 크게 걱정은 안되고, 주차가 조금 걱정이라 주말에는 안내요원분이 있거나 크게 안내문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주차장 입구가 옆건물과 좀 헷갈릴만 하더라구요. 단독홀이라서 붐빌 걱정도 없고, 동선도 단순해서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