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황토올리브107

26.05.13
웨딩홀
더채플앳청담_강남

더채플앳청담은 하객으로 다녀왔을때 1. 홀에 반했고 2. 밥이 너무 맛있어서 (밥채플 아시죠?) 여기서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웨딩홀 투어 때 1번으로 상담 예약을 했답니다ㅎㅎ 상담을 받을 때 꽃을 준비해준 곳은 처음이라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홀은 작년과 다르게 변화된 부분이 있었는데, 신부 대기실이 개방형으로 바뀌었어요! 이부분을 보고 와..한번 더 마음이 갔습니다. 결혼식에서 남편들은 앞에서 인사하는데, 신부는 찾아오는 사람이 아니면 인사하기 어려운 부분이 아쉽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곳은 이런 걱정이 지워집니다! 그리고 수유실이나 신부 대기실 등 세심한 편의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아쉬웠던 점은 위치가 약간 애매하다는 점과 단차가 없다는 점이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홀 투어를 하다보니 자꾸만 더채플과 비교가 되더라구요.. 그제서야 진가를 알게 되었달까요? 그래서 바로 전화로 계약을 했습니다! **커티지홀 진짜 실물파에요. 사진만 보고 판단하지 말하주세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더채플앳청담_강남 웨딩홀 리뷰 - 더채플앳청담은 하객으로 다녀왔을때 1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