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앵두93
일단 너무 친절하시고 결혼식에 주차자리가 낭낭한점 그리고 전체를 다 쓰실수있게 하시는점 혼주식사자리가 따로있는점 천장이 열리는것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모지람이없습니다 너무맘에들어서 이곳으로 계약했어요!! 부모님이 연세가 있으셔서 한복반납하고 이것저것하기 불편한데 제휴업체까지 있으셔서 진짜너무좋더라구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