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파랑만다린95

26.05.16
웨딩홀
아르베 웨딩 (구.벨라비타)_강남

첫 예식 상담으로 방문한 곳이었는데요! 일단 모두 친절하시고 파티느낌이라 좋았습니다😊😊 형식적인 친절보다 정말 따뜻함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경상도와 수원쪽 친인척분들을 고려해서 위치도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위치가 좋은 편이었습니다ㅎㅎ 다만 당일에 외부주차에 좀 혼선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이 우려가 되긴했지만 주차문제도 걱정할 필요없다는 말에 좀 안심이 됐던 것 같아요!! 식사도 퀄리티가 정말 좋아보였는데요!! 젤라또랑 사케 등 다양한 주류와 더불어 해산물도 신선해보여서 가격대비 이만한 곳을 찾기 어려울 것 같았어요! 다른 곳도 방문해봤는데 후회없는 선택이 된 것 같아 만족스러웠습니다^_^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