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샤인머스켓102

우선, 복합몰이긴한데 주차가 딱히 정신사납진 않았어요! 제가봤던 웨딩홀중에 제일 동선이 깔끔하고 요란스럽지않고 차분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신랑, 신부에게 적합한 장소인 것 같습니다! 저는 채플홀 자체를 크게 선호하는 편이 아니었어서 그 부분은 포기하고 나머지 위주로 봤는데 하객대기실(갤러리), 신부대기실(브라이덜샤워존 퀄리티 갑), 연회장(샹들리에 및 어두운 조명, 식기, 혼주룸, 음식종류 및 퀄리티) 등 뭐 하나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