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다홍몽키바나나88

26.05.17
웨딩홀
더화이트베일_서초

밝은홀을 좋아해서 1층 화이트베일홀 위주로 봤어요. 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크림톤 베뉴였어요! 실크드레스가 어울릴 것 같은 예쁜 홀이었답니다🦢 포토테이블에도 꽃이 많아서 예뻤어요~ 식사는 현재 갈비탕 한상차림에서 7-8월 뷔페연회장 공사 후 8월부터 뷔페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남부터미널역세권으로 위치깡패고 견적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더화이트베일_서초 웨딩홀 리뷰 - 밝은홀을 좋아해서 1층 화이트베일홀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