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록건포도54

전체적으로 동선이 참 좋아요 하객들이 기다리는 곳이나 웰컴 드링크 등은 조금 미흡하지만 전체적인 식의 진행(직원분들)이나 대기실, 혼주메이크업실, 등 이동거리가 좋아요 홀은 고급진 느낌이고 신부대기실 너무너무 이뻐요 음식도 맛있습니다. 다만 음식 진열대가 좀 좁아요 어디나 그런건 있지만요 그리고 첫식아니면 내부 주차는 어려워요 커피도 연회장 말고 다른 층에 있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여기 계약하면 더채플라운지 이용 가능해서 너무 좋고 스파도 2회 무료로 받을수 있어서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