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청록건포도54

26.05.19
웨딩홀
더채플앳논현_강남

전체적으로 동선이 참 좋아요 하객들이 기다리는 곳이나 웰컴 드링크 등은 조금 미흡하지만 전체적인 식의 진행(직원분들)이나 대기실, 혼주메이크업실, 등 이동거리가 좋아요 홀은 고급진 느낌이고 신부대기실 너무너무 이뻐요 음식도 맛있습니다. 다만 음식 진열대가 좀 좁아요 어디나 그런건 있지만요 그리고 첫식아니면 내부 주차는 어려워요 커피도 연회장 말고 다른 층에 있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여기 계약하면 더채플라운지 이용 가능해서 너무 좋고 스파도 2회 무료로 받을수 있어서 좋아요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