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색천도복숭아90
웨딩홀 가벼운 마음으로 상담받으러 갔다가 바로 계약했어요 ㅎㅎ 강동역 바로 앞이라 대중교통으로도 오기 편하고 지하 주차장도 넓어서 하객분들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부다 홀 내부도 예쁘고 37층이라 특별하게 느껴져요✨ 밥도 맛있다고 하니 예식날이 정말 기대됩니다 :)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