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윤니

아펠가모 광화문에 홀투어를 다녀왔습니다 ! 결론부터 말하자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당일계약했습니다 상담부터 계약, 준비 과정까지 경험했는데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교통이 편리해 하객분들이 방문하시기 좋았고, 홀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세련되어 깔끔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저에게 딱 맞는 곳이었습니다. 매니저님의 응대가 친절하고 진행 과정에 대해 꼼꼼하게 안내해주셔서 준비하면서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음식에 대한 후기도 좋아 하객 만족도가 높을 것 같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홀에서 결혼을 올리는 날이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