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색아로니아92
이틀 전에 상담 예약 했는데 바로 잡아 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선릉점 상담 해 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여러 아펠가모 식장 중에서 호리 넓은 느낌이 드는 거 같았습니다. 연회장은 그냥 일반 뷔페 같은 느낌이에요. 고급진 느낌은 아니에요. 신부입장 하기 전에 전실이 있어서 좋아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