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밤색아로니아92

26.05.26
웨딩홀
아펠가모 선릉점_강남

이틀 전에 상담 예약 했는데 바로 잡아 주셔서 좋았습니다. 특히 선릉점 상담 해 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여러 아펠가모 식장 중에서 호리 넓은 느낌이 드는 거 같았습니다. 연회장은 그냥 일반 뷔페 같은 느낌이에요. 고급진 느낌은 아니에요. 신부입장 하기 전에 전실이 있어서 좋아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아펠가모 선릉점_강남 웨딩홀 리뷰 - 이틀 전에 상담 예약 했는데 바로 잡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