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공쥬

웨딩홀을 정하던 중 저의 추구미와 가장 맞은 곳이였어요.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장단점을 말해드리자면 장점 1. 맛있는 밥 : 전라도 하객들이 모두 만족했어요 아주맛있다구 2. 예쁜 홀 : 제 추구미는 화려하지 않은 분위기 좋은 곳이였는데 우드톤의 예쁜 홀은 결혼식에 집중될 수 있게 해주었어요 3. 효율적인 동선 : 메이크업샵 이후에 신부대기실까지의 동선이 매우 합리적이고 효율정이여서 피로연 인사하러 옷 갈어입고 갈대 단독엘리베이터도 편했어요 4.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 5. 단독웨딩홀 : 단독웨딩홍이여서 하객들이 접긍하실때 건물 내 다른 이용객과의 혼선이없어서 좋았습니다 단점 1. 혼주메이크업 : 일정을 고려해서 혼주분들은 웨딩홀 메이크업을 진행했는데 엄청 잘된지는 모르겠어요… 좀 아쉬운마음이 들었던… 특히 헤어가 2. 주차: 다 아시죠..? 그래도 뭐 대중교통이 잘되어있어서 하객붕들에게 미리 고시하면 될거같아요 3. 아쉬운 음향 : 신랑신부 무대쪽에서는 음향이 잘 안들려수 혼인서약서 당시 제가 말하고있는것도 잘 안들럈어요ㅠ 장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전 채플앳논현에서 결혼한것에 대해 아주 만족합니다. 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