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딸기나리

26.05.31
웨딩홀
보타닉파크웨딩_강서

홀투어 다녀왔어요! 전철과 연결되어있어서 날씨에 영향받지 않고 갈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아요!! 찾기 쉽게 안내판도 다 되어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홀에 들어가기 전 야외에서 연주를 직접 해주셔서 여유로운 분위기가 더 잘느껴지고 싱그러운 느낌이 들어요~~ 가운데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나가면 지상으로 연결되고 바로 앞에 서울식물원이 있어 결혼식 끝나고 산책을 가도 쏘 나이스에요~ 카라홀을 보러갔다가 오키드홀이 더 분위기 있고 예뻐서 오키드 홀로 결정했어요! 신부 대기실은 카라홀이 꽃색이 좀 더 다양하더라구요~ 두곳 다 넓고 쾌적합니다!! 화장실이나 부대시설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카라홀이 밝은 느낌이지만 중간에 기둥이 큰게 있어 시야를 조금 많이 가리더라구여ㅠㅜ 그건 좀 불편했어요ㅠㅜ 다만 로비는 두 홀의 하객을 모두 맞이해야해서 조금 복잡한 느낌이 있었어요ㅠㅜ 그래서인지 최종 계약까지는 안했습니다ㅠ 양가 부모님을 생각해 조금 덜 혼잡스러운 곳에서 진행하고 싶어 후보 중에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ㅠ 그래도 뷔페 메뉴도 너무 좋고 밥타닉가든이라는 후기가 많아서 좋을 것 같아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보타닉파크웨딩_강서 웨딩홀 리뷰 - 홀투어 다녀왔어요 전철과 연결되어있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