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리

5월 17일 맞춤정장 계약하고 왔어요! (양가 아버님 혼주복까지 완료👍) 안녕하세요! 결혼 준비하며 예복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드디어 큰 숙제 하나를 끝내고 와서 기쁜 마음에 후기 남겨봅니다 ㅎㅎ 저희는 지난 5월 17일에 샵에 방문해서 상담을 진행했어요. 운이 좋게도 대표님께서 직접 상담을 맡아주셨는데, 체형의 장단점부터 평소 입는 스타일까지 정말 꼼꼼하고 전문적으로 체크해주셔서 믿음이 확 가더라고요! 원단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엄청 고민했는데요. 대표님 설명을 듣고 직접 피팅도 해보니, 특유의 가볍고 촤르르 떨어지는 고급스러운 윤기 때문에 결국 이탈리아 원단으로 결정했습니다! 색상은 유행 타지 않고 본식 이후에도 경조사 때 두루두루 활용하기 가장 좋은 네이비색으로 픽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대표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디테일하게 잘 봐주셔서... 상담받다가 신뢰도가 팍팍 올라가서 결국 양가 아버님들 정장까지 세트로 싹 다 맞추기로 계약해버렸습니다! ㅋㅋㅋ 아버님들도 멋진 맞춤정장 입혀드릴 생각 하니 너무 뿌듯하고 속이 다 시원하네요. 아직 가봉 전이지만 어떻게 완성될지 벌써부터 너무 기대됩니다! 예복 투어 예정이시거나 원단 고민 중이신 분들 계시면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다들 결혼 준비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