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오디38

처음 봤을 때에는 여기가 웨딩홀 이라고? 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어요 그래서 조금 당황스럽긴 했는데 웨딩홀 부분은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괜찮았어요 1. 음식도 종류가 다양하고 혼주석이 따로 구분되어 있어 좋아요 2. 상담해주시는 분이 정말 친절하세요 3. 구로역에서 바로 앞이라 좋아요 4. 주차 시간이 다른곳에 비해 길어서 좋아요 5. 부모님들 한복이 다양하고 전체적으로 볼 수 있게 해줘서 더 좋았어요(다른 곳은 물어봐도 미리 보여주지 않았어요) 아쉬운 점은 중간에 기둥이 있다는 점이긴 한데 상을 둬서 거리를 벌려 식은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점과 정말 건물 자체를 보면 웨딩홀인가? 라는 생각이 든다는 정도...?;; 그래도 상담하면서 좋은 부분들이 많아 여기서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