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3시21분
베뉴후보로 생각하지않았던곳인데 다녀와보고 생각이 완전 바뀌었어요! 주차 너무 편하구요 천고 다녀본곳중 제일 높은것같네요. 그리고 포토테이블이 크게 스크린같은?식으로 되어있어서 꼭한번은 보게되네요. 음식도 맛있었습니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