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복분자103

아쉬웠던 점 1. 약속시간 지각 예약한 시간에서 십분 지각하셨습니다. 클라이언트 기다리게 하는 업체랑은 일하기 어렵습니다. 미안하단 말도 하지않는건 무슨일일까요? 공주에 있는 업장 보고 오셨다는데 뭔……이미 기분이 상한 상태였는데 더 큰 난관이 있었습니다. 2. 웨딩홀 사용 불가 웨딩북 사이트 상 사진은 한옥 배경인데, 현재 한옥 수리중이라고 하시더군요. 당분간이라고만 하셔서 정확히 언제까지냐고 물어보니 말을 돌리시더라구요. 재차 물어보니 제 결혼계획일까진 안된다고 하시며 대안으로는 흰색 가건물…과 정리 안 된 잔디밭을 권하시네요. 앞서말씀드렸듯 상담에 지각하셔서 그 가건물에서 기다리라고 하셨거든요? 혹시 거기가 식장이냐고 물어봤을때는 가서 설명준다고 하시더군요. 걍 유선전화시 거기가 맞다고 하면 저도 안 기다리고 업체도 시간아끼고 좋았을거 아닙미까? 대단히 효도하고 살진 않는데 이런데서 결혼한다고 하면 양가 부모님들 모두 눈물흘릴만한 비주얼이었습니다. 사용이 불가능한 상황이면 사전 안내를 해줘야지 도대체 무슨 경우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3. 찾아가기 매우 어려운 입구와 혼란스러운 주차장에는 실망할 기력도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총평. 플랫폼에서도 이런 업체는 내리시는게 서비스 전체 품질 유지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