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몽키바나나100
상담가서 바로 계약하고 왔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엄청 깔끔하고 라움에서 만든 곳이라 유럽풍으로 너무 예뻐요 밥은 아직 안먹어봤지만 일단 맛있다고 유명하죠 ㅎㅎ 홀이 너무 예뻐서 하우스 웨딩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립니다!! 상담을 너무 잘 해주셔서 기분좋게 계약했어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