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망고스틴50

1,2번째 사진은 계약 할 당시 홀투어 다녀온 사진이고 3,4번째 사진은 가장 최근 입니다! 실제 홀투어 다녀온 후 계약까지 진행했고, 이제 곧 결혼입니다 ㅎㅎ 6월에 미리 시식도 하고 왔는데 제가 정말 제가 하는 홀이여서가 아닌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그 중 한식이 정말 맛있습니다!!! 게다가 상담해주시는 실장님은 정말 베테랑이시고 정말 상세하고 자세히 해주셔요 실제 친언니 같습니다..! 정말 정말 대만족 홀예약입니다!!!!! 강 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