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0301

루이비스 웨딩홀 상담 예약을 해놓긴했는데, 전날 오펠리스 상담하고 암행투어로 먼저 다녀왔어요. 주차장 들어가기 전 비보호 좌회전 해야하는데, 줄줄이 차가 막혀서 들어가기도 힘들어서 예랑이가 바로 탈락이라고 했네요😅 거기다가 지하에 주차하고, 웨딩홀 가려면 1층에서 엘리베이터 갈아타야하고, 또 연회장 가기 위해 엘리베이터 타는 동선이 너무 복잡하고 오래걸렸어요... 웨딩홀은 오펠리스보다 좀 더 나아보였는데, 교통과 동선 때문에 바로 상담 취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