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초록블랙베리라임77

26.06.16
웨딩홀
더채플앳논현_강남

라메르홀에서 예식한 신부입니다🥰 경건하면서 단아한 분위기에서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어른들도 정말 만족해 하셨고, 저도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분위기라 참 좋았습니다. 예식장에 처음 도착한 순간부터 마무리 하는 순간까지 직원분들이 많이 도와주시고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마무리 한것 같습니다. 신부대기실도 최근에 리뉴얼이 되어, 밝은 핑크 톤의 꽃장식으로 이루어져서 너무 예쁘게 리뉴얼되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예식장도 경건한 느낌이 많이 들고, 하객도 적당히 앉을 수 있는 만큼의 자리가 마련되어 좋았습니다. 사진을 받아보니 정말 잘 나오더라구요! 단아한 느낌을 원하시는 신부라면 라메르홀 강추합니다❤️‍🔥 하객들로부터 밥도 너무 맛있었다는 칭찬도 들어서 기분좋게 예식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들 식사에해 긍정적인 칭찬을 해주셔서 역시 여기로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주차에 대해서 고민이 많았는데, 저희는 첫 예식이라 주차에 대한 부담도 많이 덜었던것 같아요! 위치도 좋고 단독홀이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강추하는 웨딩홀입니다👍🏻🫶🏻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