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수퍼빈

26.06.20
웨딩홀
더채플앳논현_강남

하객으로 갔다가 계약까지 했습니다. 처음엔 저희 후보에 전혀 없었는데 사진에 실물이 안담기더라고요 직접보고 너무 놀랐어요 이뻐서 꼭 상담 예약하고 가셔야해요😭 높은 층고에 밝은홀 분위기 하우스웨딩 느낌과 야외웨딩 느낌도 가지고있고요 날이 좋을때도 좋지 않을때도 모두 이쁠거 같아서 선택했어요. 밥도 넘 맛있습니다. 다른곳에 비해 예산이 많이 초과되었었는데 이미 둘다 반해서 선택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너무 기대됩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더채플앳논현_강남 웨딩홀 리뷰 - 하객으로 갔다가 계약까지 했습니다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