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오디78

더채플앳대치 계약 후기입니다!! 6월 초 홀투어 상담 다녀왔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내년 27년 1월 예식으로 당일계약 완료했습니다. 방문하면 홀투어 가이드 종이를 보고 먼저 편하게 홀을 둘러보았고, 이후 매니저님과 함께 자세히 시설을 둘러보았습니다. 생긴지 얼마안된 웨딩홀이라 정말 반짝반짝하고 깨끗하고 좋아요ㅠ 예쁜거는 사진만 봐도 예쁜데 실물이 더 예쁩니다. 저한테는 사실 밥이 가장 중요했는데 뷔페 메뉴들이 양산형 결혼식장 뷔페랑은 달랐어요. 메뉴 하나한 신경쓴 느낌입니다. 얼른 시식하러 가고싶어요ㅎㅎ 상담 끝나면 꽃도 주십니다.. 여러모로 섬세하게 신경쓰는 공간인게 느껴지는 웨딩홀이었고 저는 딱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대가 남아있어서 기분좋게 당일계약까지 하고 왔습니다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