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한 메이크업이 어울리지도 않고 즐겨하지 않아 걱정했는데 알아서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전문가에게 맡기는게 베스트인것 같아요
스타일 : 추천♥ 촬영 메이크업은 두껍지 않고 또렷하게 라인 잡아주셨습니다
담당샘 : 추천♥ 원장님께서 알아서 해주셔서 좋았어요(평소 메이크업을 즐겨하지 않아 편했어요)
서비스 : 보통♥ 서비스는 그렇게 좋다는 느낌을 못받았습니다
계약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라뷰티코아 세이엇데이 청담본점 메이크업 리뷰 - 과한 메이크업이 어울리지도 않고 즐겨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