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보기

업체 썸네일
웨딩홀
보타닉파크웨딩_강서

보타닉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교통과 식사였는데 교통은 너무 좋아요. 9호선과 공항철도가 연결되어있고, 자차로 오더라도 막히는 동네가 아니라 오는데 불편함은 없을것 같아요. 아쉬운 점은 식사인데, 예식장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생각했던지라 식사 인원제한이 가장 걸리네요. 아직 4개월이 남았으니 부디 그때는 새롭게 시작하는 부부를 축하해주시러 오신 모든 분들께 따듯한 한 끼 식사 대접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로비 외부 인테리어 및 외관 정리와 서비스 측면에서 디테일한 부분을 조금 더 신경쓴다면 베스트이지 않을까 싶어요.

홀분위기

사진으로 카라홀(밝은홀) 보고 갔는데 실제로 보니 오키드홀(어두운홀)이 더 예뻐서 오키드로 예약했어요. 홀 컨디션은 그냥 평이하고 약간 좁은 느낌이있어요. 로비가 좁은 편이라 20분 간격으로 두개의 홀에서 식이 진행되면 많이 번잡스러울 것 같아요. 상가 건물 지하라 외부가 고급스럽다거나 깔끔한 느낌은 덜 하네요.

음식

아직 시식은 못해봤지만 연회장도 넓고 뷔페 분위기도 깔끔해요. 식사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는데 음식이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기대돼요.

서비스

이달의 혜택 같은 기본적인 서비스 이외에는 대체로 안된다는 부분이 많았어요. 제휴 업체 추천이나 할인쿠폰을 같이 챙겨주시긴 했는데 디자인이나 가격 등은 따로 가서 조율해야한다고 하니 결국 몇군데 더 돌아보며 비교해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요. 가능하다면 제휴업체 디자인북이나 적정 가격선이 정리된 안내책자 같은게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 review images
  • review images
    #웨딩홀
    #보타닉파크웨딩_강서

웨딩북 앱 하나로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

app-qr-codeQR 코드 찍고,
앱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