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과 함께 메이크업 헤어 너무 느리게해줘서 화났음
스타일 : 추천♥
세미촬영때 했던 업스타일이 마음에 들었어요 본식은 별로 ㅠㅠ
담당샘 : 추천♥
부원장님 해어 잘하시고 메이크업 실장님은 그저그랬어요
서비스 : 추천♥
서비스 별로 .. 저 해주다가 다른데 가시고 헤어 너무 늦게해줘서 결혼식장 늦게도착해서 사진도 못찍었어요 책임감이 별로 없는듯
TIP :
머리안해주면 빨리 해달라고 하세요 기다리다가 늦어요
계약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라벨르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메이크업 리뷰 - 남편과 함께 메이크업 헤어 너무 느리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