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사진도 잘 나왔고, 식 분위기며 모두 괜찮았습니다. 홀분위기 : 추천♥ 넓고 천장도 높은 점 등등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음식 : 추천♥ 전 사실 정신없어 먹어보진 못했으나, 가족포함 손님들 모두 맛있었다 칭찬해주셧습니다. 서비스 : 추천♥ 모두 친절하셧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TIP : 특별한건 팁은 없어요....... 그냥 다 괜찮아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