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디엠
3월 예식인데 5월에 예약했습니다 신랑과 ㅎ 미리 예약하고 여유있어서 좋았어요. 홀분위기 : 추천♥ 미리 예약했는데 ㅎ 그때 봤던것보다 더 좋아졌어요 음식 : 추천♥ 메뉴 맛 구성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서비스 : 추천♥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친절했구 식장이 여유있어요. 널널해서 좋았어요!! TIP : 인원수를 정확히 채크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