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다닥
2017년 6월 10일에 메종드베르에서 결혼했어요 홀분위기 : 추천♥ 8층에서 했는데 넓어서 좋았어요 자리도 많근.. 음식 : 식사는 별로였어요 금액도 야탑에서 가장 비쌌는데 ㅠ 서비스 : 추천♥ 직원들은 친절하고 무엇보다도 상담해주시던 분이 친절했어요 TIP : 교통이편하고 홀도 예뻐요 다만 식사가 좀 아쉽네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